모두가 말하는 세금, 특히 부유세 시세차익 증권 상품이 출시 합니다.
ABA 세무 분과 회원인 여러분에게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다음 주에 플로리다에서 1,000명의 세무 변호사들이 기초부터 부유세, GILTI, BEAT, Dual BEIT, EITC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금요일 오전에 열리는 조세정책간소화위원회의 패널에서는 세금제도가 부의 격차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논의하게 될 것입니다.
Pen Warton Budget Model의 Rich Prisinzano, NYU의 Wayne Perry 세무학 교수이자 Start Maker Sense의 블로거인 Dan Shaviro가 데이지에 저와 함께합니다.
세즈와 주크먼의 다양한 관점을 포함한 소득과 부의 격차 데이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이자 민주당 대선 후보 후보인 엘리자베스 워렌의 부유세 자문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펜 와튼 예산 모델, 워렌 부유세의 해와 혜택을 결정하기 위해 보다 표준적인 예산 모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상원 의원님에 대해서도 얘기하죠 론 와이든(Ron Wyden)의 자본 이득 과세 체계(가치 창출이 어려운 자산에 대한 일종의 회수 비용 포함), 에드워드 클라인바드 교수(및 이전 클리어리 파트너)의 이중 사업 기업 소득세 제안 및 자본 이득과 같은 일반 세금 시스템을 보다 진보적으로 만드는 다른 방법에 대한 제안입니다.
지난 20-30년 동안 공화당 살인반의 목표였던 부동산세를 다시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한편, 오늘 플로리다 대학에서는 앨런 비어드 미국기업연구소 상주 학자, 데이비드 카민 뉴욕대 법학대학원 교수, 자넷 홀츠블랫 조세정책센터 선임연구원, 게일 앤 게일 교수와 함께 조세정책 강의가 있었습니다. 브루킹스 연구소의 경제 정책 7입니다.
지난해 가을 조세정책센터는 마크 마주르, 이안 시몬스, 자넷 홀츠블랫, 베스 카우프만, 그레그 레이서슨, 빅토리아 페리, 앨런 비어드 등과 함께 부유세 부과 프로그램(웹캐스트 녹화 이용 가능)을 열었습니다. 블룸버그 택스의 소니 카삼이 사회자로 나섰습니다.
링크에는 해당 미팅의 다양한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안 시몬스는 2019년 6월 24일자 억만장자들의 편지를 포함하며, "새로운 세수의 다음 달러는 중산층과 저소득층이 아닌 가장 재정적으로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서 나와야 한다"고 요청했습니다.
그러한 세금은 "공화당, 무소속, 민주당 등 대다수의 미국인들의 지지를 얻습니다."
집을 소유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중산층 미국인들은 이미 매년 재산세의 형태로 부유세를 납부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생각은 아니다.
억만장자들은 "우리 부의 주요 원천에도 적은 부유세를 내라"고 요구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엘리자베스 워렌의 제안은 "미국에서 가장 부유한 가정 중 75,000가구에 대해서만 세금을 부과하고, 10년간 약 3조 달러를 창출하여 "우리 미래에 현명한 투자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완화를 위한 청정에너지 혁신, 보편적 보육, 학자금 대출 부채 경감, 인프라 현대화, 저소득 가정에 대한 세액 공제, 공공 보건 솔루션 및 기타 필수 요구 사항을 좋아합니다."
빈부격차 때문에 이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1%의 가구 중 상위 10분의 1이 현재 하위 90%의 모든 미국인들만큼 많은 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 소득의 상당 부분은 우선적인 자본이익률로 과세되며, 일반적으로 자산을 매각할 때만 자본손익이 과세되기 때문에 소득세의 상당 부분은 이연됩니다.
유예는 화폐 가치의 시간 원칙에 따라 납부되는 세금을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투자 자산의 소유자가 과세를 면하는 또 다른 방법은 부동산세입니다.
(수십 년 동안 가치가 상당히 오른 주식으로부터의 미실현 자본 차익과 같은) 부동산의 절상은 상속인이 시장 가치로 한 단계 상승하기 때문에 결코 과세되지 않습니다.
MTM 과세는 연기 이점을 없앱니다.
MTM 과세는 양도차익에 대한 우대금리 철폐와 결합되어 현행법에 존재하는 양도차익에 대한 우대가 없어질 것입니다.
Leiserson은 MTM 시스템의 어려움, 즉 어떤 자산이 적용되는지, 세율이 적용되는지, 변동성에 대한 특별한 규칙이 있는지 여부에 주목합니다.
또한, "만약 포괄적인 시장 간 과세 체계가 제정된다면, 향후 사망 시 실현되지 않은 이익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소득은 사망 연도를 포함하여 연간 기준으로 과세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 제도가 제정 전에 발생한 이익에 대한 전환 기간에 걸쳐 적용되는 한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은 공정하고 평등한 대우를 보장하기 위해 사망 시 또는 증여를 포함한 다른 처분으로 이득에 세금을 부과해야 합니다.
그는 주택매매차익배제를 제한하거나 연금계좌 잔액을 기준치 이상으로 의무적으로 배분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은 다른 조치를 제안합니다.
MTM 과세의 한 가지 어려움은 정기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자산의 가치 평가입니다.
Ron Wyden의 제안은 역추적 비용(MTM 과세대상이 아닌 자산에 대한 추가 세금 납부)을 제안하면서 여전히 과세의 도화선이 되는 실현에 의존합니다.
Wyden과 Leiserson은 다른 가능한 방법을 제안합니다.
하나는 매매차익을 취하여 매입과 판매 사이에 매년 비례적으로 배분하고, 해당 연도의 소득에 대한 세금을 그 연도에 적용할 수 있는 비율로 계산한 다음, 납부까지 연도의 미납 세금에 대한 이자를 계산하는 것입니다.
미실현 이득은 사망 또는 증여 시 실현된 것으로 간주하고 그에 따라 세금을 부과합니다.